다낭 빈펄 리조트 앤 스파 근처 식료품 마트 알아보기
시작하며
베트남 다낭을 여행하실 때 많이 찾으시는 숙소 중에 하나가 빈펄리조트(Vinpearl Resort&Spa)인데요. 5성급 리조트답게 단지 규모가 크고, 조경이 아름다워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리조트 직원들의 친절도와 서비스도 꽤나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하지만 대형 리조트 특성상 시내가 아닌 외곽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낭 빈펄 리조트 앤 스파도 다낭 시내와는 약 10km 정도 떨어진 위치에 있다 보니, 주변에 편의시설이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대부분 다낭 국제공항에 도착 후 시내에 있는 롯데마트에 들러 장을 보고 숙소로 이동하시는데요. 저희 가족도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고 빈펄리조트로 왔지만, 이틀 정도 리조트 시설을 즐기고 휴식을 취하다보니, 마실 물과 아이들 간식이 떨어져 추가 구매가 필요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랩이나, 롯데마트 배달도 고려해 봤지만 많은 양의 식료품이 필요한 것은 아니어서 리조트 직원에게 문의하여, 근처 식료품 마트를 알게 되었는데요. 이동 거리나, 구비되어 있는 식료품의 종류도 예상 외로 괜찮았던지라 이번 글에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다낭 빈펄 리조트 근처 식료품 마트
마트 이름은 윈마트(win mart)인데요. 리조트 정문에서 약 500m 내외의 거리라 도보로 10분 이내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구글 지도로 검색해 보니, 윈마트 플러스(win mart+)라고 나오네요. 직접 검색하여 가보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리조트 정문에서 나와 쭉 직진하다가 우측으로 돌면 바로 보입니다. 우리나라로 비교하면 동네마트 규모이지만, 꽤나 깔끔하게 식료품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특히 생수, 음료, 주류, 과일 등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어 시원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고, 정찰제로 상품마다 가격표가 붙어 있기에 바가지 쓸 염려도 없습니다.
제가 윈마트에서 구매한 상품 중에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것과 동일한 음료와 과자가 있길래 가격을 비교해 보니, 한화로 1-2백원 정도 비싼 수준입니다. 금액도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리조트에서 지내시다가, 소량의 식료품을 추가 구매하실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가까우니까요.
다만, 직원분들이 영어를 전혀 못하셔서 소통이 좀 어려운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계산할 때 직원 분이 계산기에 결제금액을 찍어서 보여주니, 확인하시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는 현금으로 계산했지만, 카드 단말기가 있는 걸 보니, 카드 결제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다낭 빈펄 리조트 근처 식료품 마트에 대해 알려 드렸는데요. 마트 내부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쉽지만, 상품도 다양하고 직원들도 친절하니 구매하실 상품이 있다면, 동네 구경삼아 아이들과 함께 다녀 오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럼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